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현 맛집 이가네 양꼬치 양갈비
    일상/맛집 2020. 1. 12. 10:30

     

    서현에서 기존에 갔던 양꼬치집 말고 새로운 양꼬치집에 도전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근처에 있는
    이가네 양꼬치

     

    토요일 저녁에 가니 사람도 많고 양꼬치는 sold out이였어요. 그래서 양왕꼬치양등심꼬치를 시켰습니다.

    똑같이 생겼는데 왼쪽 3개가 양등심꼬치, 오른쪽 3개가 양왕꼬치에요. 보통 양꼬치보다 크네요. 커서 왕이라 하는건가🤔

    저는 개인적으로 양등심꼬치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스며들어요ㅎㅎ

    보통 양꼬치 시키면 1인분에 10개인데 여기는 6개 줘서 아쉬웠는데.. 맛을 보니👍

     

    (어향가지?)
    메뉴에는 가지요리라고 써있네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따뜻할 때 먹으니 고기보다 맛있어요ㅎㅎ

    오랜만에 맛집을 찾아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네요ㅎㅎ
    자주 애용할꺼 같아요.

    모두 맛있게 드세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 멕시코 음식 낙원타코  (0) 2020.01.20
    가락시장 킹크랩 가격  (0) 2020.01.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