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행] 베트남 호치민 3박 4일 사기주의!!!!
    일상/활동 2018. 6. 22. 17:21

    베트남 호치민으로 ㄲㄲㄲ

    비행기는 스카이스캐너에서 왕복 두명 60정도.

    호텔은 트리플에서 3박 2인 15만원.

    일일투어는 트래블포레스트에서 2인 7정도..

    그런데 알고 보니 항공사에서 직접 예약하는게 훨씬 싼것같다. 물론 시간대가 불편하겠지만 두명 비젯엣 비행기펴 30에 샀는데 항공사 사이트 들어가보니깐 명당 9만원... 세금을 따로 내나??!

    그리고 투어도 신투어를 이용하면 훨신 싸고 종류도 많았다ㅠ.ㅠ 예약하기 전에 더 알아봤어야 했는데 ㅠㅜ

    그래도 다 좋은 경험이다 생각하고 다음부터는 꼼꼼히 알아봐야겠다!!

    주소는 https://www.thesinhtourist.vn/



    1일 일정

    인천-호치민-숙소-여행자거리-루프탑 이였지만 망했다... 그냥 숙소에서.....



    비행기 5시간 ㅠ.ㅠ 너무 힘들다 저가항공이라서 할것도 없고 호주 12시간도 갔다왔는데... 더 힘들었다.



    도착해서 280불 (약6000000) 환전하고 심카드 두개는 200000동으로 5기가 짜리를 샀다... 이때부터가 문제였다.

    그랩 택시를 이용하려는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접근해온 사람이 숙소까지 85000동을 불렀다. 비싼거 같은데 그냥 5천원 꼴이라서 탔다.. 근데 택시가아니라 개인 승용차 같았다..
    기사가 올꺼라고 하고 기사가 왔다.. 공항에서 빠져나갈때 1달러가 필요하다고 해서 1달러를 꺼냇는데 아니라고 하면서 지갑을 보고 지폐를 꺼내서 1달러 동인 20000동을 주는 거였다. 그러고 아까 대려다준 사람이 오고 그 기사가 길을 몰라서 자기가 대려다준다고 했다..
    (오토바이)
    길에 오토바이가 많아서 구경하면서 이런 저런 예기를 하면서 숙소에 도착했다.. 그리고 돈을 보는데 지폐가 2600000동 밖에 없었다... 이런 털린거다 밑장빼기를 코앞에서 보고 알아차리지 못했다 !!!! 내 16만원 ㅠㅠㅠㅠㅠㅠ

    절대로!!!!!!! 공항에서 접근하는거 타지마세여... 그리고 짐은 뒷자석에 실고 옆자리에 태우는 거같아요.. 한명은 돈만 훔치고 다른 사람이 다시와서 운전하고... 흠 차라리 바가지를 씌우지.. 베트남은 이번이 마지막이네요 ㅠㅜ 다신 오고싶지도 않고.. 일단 잊고 내일은 시내좀 돌아봐야겠네요. 다신 사기 안당하려면 똑바로 정신차려야겠어요!!!!


    사기당한줄도 모르고 바보 같이 택시에서 오토바이많은거 사진 찍고 있었네요;;;

    오토바이 많아서 사고 날꺼같은데 신기하게도 무질서 속 질서가 있나봐요 ㅎㅎ


    2일 일정

    전쟁박물관-통일궁-성당-베탐시장-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아침에 호텔에서 조식 먹고 전쟁박물관 ㄱㄱ
    사진을 안찍었네요.


    통일궁


    성당


    벤탐시장!! 한국음식도 파네요. 어머니가 매운거 먹고싶다고 해서 떡볶기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좀 쉬다가 마사지 받고 비텍코스 파이낸셜 타워가서 맥주한잔!! 창문테이블에 자리가 없어서 별로 야경은 못찍었네요 ㅠㅠ

    3일차
    꾸찌터널 1일투어

    베트남에만 있는 종교 사원? 갔다가 구찌터널에 갔어요.


    저는 기독교라고 별로 관심이 없어서 밖에 돌아다니는데 원숭이가!!!! 담도 넘고 사람들이 과자도 주네요.


    그 후 구찌터널로 ㄲㄲ


    4일차 한인타운(푸미흥)


    짐 싸들고 한인타운 ㄲㄲ 벤탄근처에서 버스탔는데 인당 6000동.. 엄청 싸다. 근데 버스다 너무 낡았어요 ㅠㅠㅠㅠㅠ 돈받는 형님에게 탈때 물어보니 어디서 내리라고 가르쳐주네요 ㅎㅎ



    한인타운에서 먹은 순대국!!!
    한인타운은 뭐가 조용하고 우리나라 신도시같아서 정다웠어요 ㅋㅋ


    사기도 당하고 새로운 경험도 하면서 많은 걸 배웠네요!! 그랩 어플을 내가 만들었어야하는데 ㅠㅠㅠㅠ

    두명이서 한 100정도 쓰면서 실컷 놀았네요!!


    머물렀던 빅토리아 호텔

    직원들이 모듀 착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방에 도마뱀?이 나와서 리셉션에 전화했던이 와서 잡아주네여!!!

    모두 해외여행 조심하시고 재밋게 놀다오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