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캠핑, 2층, 영월 가볼만한 곳, 아날로거 무릉도원, 영월 한반도 지형, 고씨동굴
    일상/여행 2019. 10. 8. 01:05

    오늘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저번주 주말에 딱 캠핑가기 좋은 날씨였어요👍

    강원도 영월에 있는 아날로거 무릉도원 캠피장에 갔다왔는데 엄청 좋았어요.

    준비물은 옷 뿐.

    성남에서 출발해서 2시간쯤 달려서 도착!




    3시에 입실? 이라서 3시쯤 가니깐 몇몇 팀들이 있었어요.

    자리는 10~15(?)쯤 있었던거 같아요.

    선착순으로 자리를 선점할 수 있어요.

    다행이 계곡?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를 잡았네요 ㅎㅎㅎ




    1층 앞에는 바베큐, 안에는 테이블 및 냉장고가 있고 2층에 잘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행이 푹신했고 전기장판도 있어서 잘 때 따뜻했어요.



    ​2층 내부.



    텐트 야경.

    저녁에 바베큐를 먹었는데 숯은 15,000원 이고 분위기? 감자용 장작은 10,000원 이네요.


    ​​​​​​​​​​​​​​​​​​​​​​​​​​​​​​​​​​​​​​​​​​​​​​​​​​​​​​​​​​​​​​​​​​​​​​​​​​​​​​​​​​​​


    바베큐




    장작



    아침에는 안개가 잔뜩 있어서 이래서 무릉도원인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화장실+샤워장이 각각 텐트별로 있어서 씻기도 편하고 수건,휴지,이불 등등은 주인이 주셔서 진짜 옷만 챙겨갈 수 있어 편했어요👏

    물에 들어가서 낚시하는 사람들도 있어 보니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다음날 초등?중학교 사회책에서 봤던 영월 ​한반도지형을 갔어요.




    캠핑장에서 한 25분 걸렸네요.

    1시간 반? 2시간쯤 주차했는데 2천원 나왔어요.

    20분쯤 낮고 공기좋은 산을 타다보면 어느세 한반도지형이 보는 곳에 도착.



    보이나요? 한반도가😎


    생각보다 시간이 일러서 다음 코스는 ​고씨동굴에 가봤어요.




    한 30분쯤 걸려서 도착!


    표를사고 안전모를 쓰고 들어가니 처음에는 쌀쌀했는데 점점 더워지더라고요 ㅎㅎ



    한 50분이면 다 둘러볼 수 있는 짧은 거리라, 아이들과 가족여행온 분들이 많았어요.




    안에 물도 흐르고 있어요 ㅎㅎㅎ

    칼로리를 소비했더니 배가 고팠는데 앞에 식당이 많았어요.

    칡이 유명한가봐요 여기는ㅎㅎ

    보쌈과 냉면을 먹으며 주말 여행을 마무리.

    캠핑도 재밌었고, 볼만한곳들도 있어서 알찬 여행이였습니다.

    그럼 이만~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