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에서 나들이 하기 좋은, 강화도 여행 (feat. 루지, 간장게장, 조양방직)
    일상/활동 2019. 7. 21. 23:42

    당일로 여행가기 좋은 ​강화도​를 갔다 왔어요~

    안산에서 출발!!! 가까운데 길이 ㅠㅠ

    고속도로가 아닌 국도로 달리는데 길이 1차선에 꼬불꼬불... 내비가 이상한 건가 ㅠㅠ

    가까우니 망정이지 ㅎㅎ

    처음으로 간 곳은 ​강화루지!!!

    ​주소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23-3

    가격표

    https://m.store.naver.com/attractions/detail?id=1297940074&sessionid=HHLE0MNseyxErKk10Io1gg%3D%3D

    저희는 코스가 두개라고 해서 두번 타려고 2회권을 끊었어요.

    사람 많다고 일찍 안오면 줄이 길다고 했는데, 운이 좋은건지, 날이 흐려서인지 12시쯤 갔는데 바글바글하진 않았어요!

    표 사고 곤돌라 탑승!!
    곤돌라도 재밌네요 ㅎㅎ




    꽤 높이 올라가요! 위에서 보니깐 경치도 이쁘네요.



    곤돌라에 내리면 전망대도 있어요. 전망대에는 레스토랑 까페도 있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았던거 같네요 ㅎㅎ



    오른쪽이랑 왼쪽 줄이 있는데 처음 탑승은 오른쪽에서 강습을 받고 도장을 찍어 줍니다.

    그럼 다음에 왼쪽줄에서 탈 수 있어요 ㅎㅎ


    출발하면 두갈래가 나오는데 오른쪽은 완만하면서 길고 왼쪽은 짧으면서 가팔러서 빨라요.



    이렇게 두 코스를 끝내고 배고파서 점심먹으러 고고!!



    강화도는 간장게장이 유명한가봐요!! 가다보니깐 간판이 다 간장게장집 ㅎㅎ

    밥을 먹고 후식 먹으러 조양방직 까페에 갔어요.

    주소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주차장도 넓어서 바로 주차할 수 있었어요. 엄청큰데 차들도 많네요 ㅎㅎ


    앞에는 옛날을 느낄 수 있게 올드니스한 느낌이고 안에 들어가다보면 까페가 있어요.

    밖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사진찍고 있던데.. 안에는 더 많네요 ㅎㅎ


    테이블도 옛날 느낌을 느낄 수 있고 재봉틀도 있었어요.

    사람없을 때 가만히 조용히 있으면 힐링할 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밖은 사진 찍을 곳도 많고 잘 놀다온거 같아요.

    서울 근교는 어디가나 붐빈다는게 함정 ㅠㅠ

    서울에서 당일로 나들이 가기 좋은 강화도 여행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가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